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한 통 다 쓴 리얼후기!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1. 20.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이번에 한 통 아낌없이 다 쓰고 두통째 사용하고 있는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

개인적으로 동국제약 멜라 캡처 앰플을 너무너무 잘 써서 제 블로그의 첫 포스팅으로 글을 쓰기도 했는데요.

동국제약의 마데카 성분이 순해서 민감성 피부에 찰떡궁합이더라고요!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라 / 50ml

 

그동안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은 시즌1부터 시즌5까지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있는데요.

홈쇼핑에서 현재 시즌5 방송 중이길래, 저도 마데카 크림 시즌5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마데카 크림 한 통을 다 쓴 이유는 어느 날 제가 회사에 과감히 쌩얼로 출근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 날 팀장님께서 오늘 피부가 너~무 좋아 보인다고 뭐 발랐냐고 물어 보는거예요. 세상에 그냥 크림만 발랐을 뿐인데 이런 질문을 받다니?! 그 날 이후 마데카 크림은 애정하는 아이템이 되었어요. 출근할 때나 중요한 약속 있는 날은 꼭 마데카 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1년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역작이 아닐 수 없는데요.

지난 시즌 대비 동국제약 핵심성분을 2배 강화했다고 합니다.

 

동국제약의 핵심기술인 TECA 성분을 최대로 넣어주면서 병풀 오일, 병풀 단백질로 역대 최대 병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 연구만 무려 40여 년을 한 동국제약에서 만든 크림이니 신뢰가 갈 수밖에 없는데요.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0.125% 이상 농도에서 항산화 효과에 도움

-0.001%의 농도에서 히알루론산 발현량 확인

 

이번 시즌5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5 코어 텐션 콤플렉스가 무려 50,000ppm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5가지 성분 집중 관리로 탱탱한 피부를 선사하는데요. 피부 탄력과 피부 장벽 케어에도 도움을 줍니다.

 

5 코어 텐션 콤플렉스

(수용성콜라겐,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엔피, 포스포리피드)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은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단 저는 계속 사용하다 보니 토출구 입구 부분이 찢어져서 입구 옆에서 내용물이 새어 나오기도 했어요. :(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지만... 입구 부분이 약한 것 같아요.

 

 

제가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시즌5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바로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빛 광채가 얼굴을 좋아 보이게 한다는 점인데요. 마데카 크림을 바르고 어떤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얼굴에 은은하게 광채가 돌아서 피부가 반짝반짝해 보이더라고요.

 

유분기가 살짝 돌긴 하는데 저는 워낙 민감성에 건성이다 보니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았습니다.

지성이신 분들은 테스트해보고 구입하시거나, 홈쇼핑에서 무료체험분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써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주변 지인에도 추천한 인생 크림!

더욱 강력해진 마데카 에너지로 강한 피부를 만들어 봐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