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투명한 유리 피부! 성유리 화장품 유리드 네롤리 가든 앰플 스틱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3.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성유리!

그녀는 꾸준히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며 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였는데요.

그런 꿀피부를 가진 그녀가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를 론칭 했다고 합니다.

바로 성유리 화장품 브랜드 유리드!

성유리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화장품 브랜드로 그녀의 꿀피부 노하우가 쏙 담겼다고 하여 기대가 큰데요.

유리드 제품들 중 저는 네롤리 가든 앰플 스틱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유리드 네롤리 가든 앰플 스틱 / 10g

 

17세기 이탈리아 네롤라 공주가 사랑했던 꽃이 바로 네롤리 라고 합니다.

네롤리 꽃은 싱그러운 향과 피부재생, 피부진정, 피부탄력 증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꽃인데요.

 

유리드 앰플스틱은 그런 네롤리 추출물을 무려 10,000ppm 함유!

네롤리 추출물을 그대로 부드러운 스틱속에 담아 유리드 앰플 스틱이 탄생하였습니다.

스틱 속에 캡슐이 콕콕 박혀 있어 얼굴에 펴 바를 때 캡슐이 톡톡 터져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전달해 줍니다.

 

 

유리드 앰플스틱을 사용했을 때 좋았던 부분은 바로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서 얼굴에 바를때 손에 묻지 않는 다는 점이 참 좋았는데요. 가볍고 마치 선스틱 바르듯이 얼굴에 슥슥~발라주니 참 간편하더라고요. 특히나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올라오는 윤광! 피부를 반짝반짝 하게 해줘서 너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매트한 피부표현 보다는 윤광,물광 등 광이 반짝반짝한 피부표현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유리드 앰플스틱은 즉각적인 광채효과 뿐만 아니라 광채 지속력 또한 GOOD이예요!

 

 

유리드 앰플스틱은 세안 후 기초케어 마무리 단계에 발라줘도 좋고, 혹은 메이크업 후에 발라도 상관없는 멀티 스틱 입니다. 발랐을때 사용감은 딱 보습밤 같은 느낌인데요. 약간 오일막을 싸악 덮은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 개인적으로 메이크업 후에 바르면 열심히 메이크업 한 베이스가 밀리더라고요. ㅜ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시려면 그냥 톡톡 두드리면서 사용해야 할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주로 자기전에 사용하는편인데요. 항상 자다가 입술이 바짝바짝 말라서 자기전에 립밤을 꼭 챙겨 바르고 자는데, 유리드 앰플 스틱을 입술에 발라주니까 입술 보습감이 아주 최고였어요. 보습킹! 바를때도 마치 왕립밤 바르듯이 입술에 한번만 슥 지나가면 끝. 알고보니 무려 100시간 보습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역시는 역시!

 

 

사용하다보니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했어요.

얼굴에 바르기엔 살짝 갑갑한 느낌이 있어서 입술위주로 사용하긴 했는데, 손톱 큐티클 부분에 발라줘도 좋더라고요. 내가 원하는 부위에 언제든지 수시로 보습 충전 가능해서 똑똑한 멀티 보습 스틱!

 

침대 머리맡에 하나

건조한 사무실에 하나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미스트 뿌리듯이 보습톡톡!

 

딱 이계절 건조한 피부에 필수인 겨울 보습 아이템 입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