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동시에! 마시면서 예뻐지는 퍼펙트 큐브 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29.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차가워진 공기에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건조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보습 케어가 필수인 날들이지요. 

이제는 피부 속부터 관리해야 할 때! 체내 수분을 지켜줘야 피부 장벽이 탄탄해지고 피부 가뭄을 막아줄 수 있는데요.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챙겨 먹듯이, 피부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도 다양하게 많이 나와있지요. 먹는 콜라겐, 먹는 히알루론산 등 다양하게 섭취가 가능한데요. 저는 그중에서 좀 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퍼펙트 큐브 제품을 섭취해 보았습니다.

 

▲퍼펙트큐브 / 1병당 25ml

 

피부 속부터 보습을 짱짱하게 지켜주는 마시는 히알루론산! 마시는 콜라겐!

큐브미 퍼펙트 큐브 앰플이에요. 딱 보기엔 정말 화장품 앰플처럼 생겼지요?

한 박스에 총 28개가 들어가 있어 4주 분량으로 되어 있어요. 1병당 25ml로 하루 한 병 원하는 시간대에 마셔주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그동안 제가 알고 있던 이너뷰티 제품은 대부분 알약 타입이라 꾸준히 섭취하기가 힘들었었거든요. 물도 필요하고 개인적을 알약을 잘 못 삼키는 편이라 꾸준히 복용하기 어려웠는데,퍼펙트 큐브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액상형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양이랑 색상 보여드리려고 양주잔에 따라봤어요. ㅋㅋㅋ 한입에 호로록 마시면 끝! 

맛은 과일맛이 나는데요. 뚜껑을 열자마자 달콤한 향이 확~ 올라와요. 마셔보면 말 그대로 새콤달콤한 맛!!

약간 복숭아, 블루베리, 망고 등의 다양한 과일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솔직히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이 정도 맛이라면 매일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맛있게 보습 충전! 맛있게 콜라겐 UP! 단, 맛있다고 많이 먹지 말기!ㅋㅋ 하루 한 병만 마셔주면 돼서 아침에 화장할 때 보습크림 바르고 퍼펙트 큐브 마시면 오늘 하루 보습 풀 충전 완료! 피부 겉과 속을 보습으로 빵빵하게 채워주고 나가면 추운 겨울에도 세상 든든하다니까요.

 

 

거기에 퍼펙트 큐브는 아모레퍼시픽&에스트라&SK바이오랜드가 만나 탄생한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하고 먹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섭취해야 하는 영양제이다 보니 까다롭게 골라야 하잖아요~

국내산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mg 함유되어 피부 보습에 도움은 물론, 저분자 피쉬콜라겐 5,000mg 함유되어 피부 탄력에 도움까지! 그리고 여러 가지 부원료로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까지! 이 모든 걸 앰플 한 병에 배합된 고농축 뷰티 앰플이에요.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이 점점 부족해지는데 콜라겐과 보습은 필수잖아요.

다른 영양제 먹을 때 같이 먹어도 좋고, 혹은 화장대 옆에 두고 화장하면서 마지막에 뷰티 앰플 한 병 섭취해줘도 좋더라고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동시에! 간편하게 하루 앰플 한 병!

마시면서 맛있게 콜라겐, 보습 관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