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1분 새치염색! 1분만에 젊어지자! 뷰로웰 컬러 체인지 퀵 브러쉬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31.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새치염색 가능한 1분 새치 염색제 뷰로웰 컬러 체인지 퀵 브러쉬 사용후기를 남기려 해요.

동안의 비결! 뭐라고 생각하세요? 전 다름 아닌 헤어라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리 동안 얼굴이어도 머리에 희끗희끗 새치가 보인다면..? 동안이라고 하기 어렵죠. 새치는 나이 든 사람에게만 생기는게 아니라 요즘은 10대, 20대들 사이에서도 나타나곤 합니다. 현대인의 스트레스로 인해 젊은 사람들 중에서도 새치로 고민하는 분들이 참 많지요. 두 세 가닥 올라온 새치 때문에 전체 염색하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뽑지도 못하고.. 스트레스받는 분들 꽤 많을 텐데요. 그럴 때 필요한 간편하고 쉬운 셀프 염색제! 뷰로웰 새치 염색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뷰로웰 컬러 체인지 퀵 브러쉬 / 1제, 2제 각 10g

 

저는 아직 흰머리나 새치가 있는 편은 아니지만, 집에서 종종 엄마 뿌리 염색을 해드리곤 해요.

염색 도와드릴 때마다 장갑도 필요하고 빗도 필요하고 여러 도구가 많이 필요해서 생각보다 셀프 염색하기가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는데요. 뿌리에 올라온 새치들 때문에 매번 미용실 가기는 부담스럽잖아요. 

 

뷰로웰 새치 염색제는 그런 복잡하고 번거로운 단계를 확~! 없애준 제품이에요.

사용이 편리한 특수용기로 부수적인 도구 없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염색을 할 수 있어요. 보시면 이렇게 특수 설계된 일체형 펌핑 용기로, 안에 1제와 2제가 각 각 들어가 있어요.

 

 

사용하실 때는 실리콘 브러쉬를 끼워준 뒤, 1제와 2제를 1:1 비율로 동일 양을 펌핑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리콘 브러쉬로 내용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모발에 골고루 펴 바르면 끝! ^^

이렇게 1분~3분 정도 방치한 뒤 미온수로 헹궈주면 그야말로 스피드 염색이죠. ㅎㅎ

 

 

필요한 만큼만! 쓰고 싶은 만큼만! 원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다만 저는 처음 사용할 때 한쪽 내용물이 잘 안 나와서 엄청 펌핑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1:1 비율로 동일하게 펌핑하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양쪽을 동시에 누르는게 잘 안돼서 따로따로 누르다 보니 은근 번거롭더라고요? 심지어 계속 짜면서 써야 해서 팔아팠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실리콘 브러쉬가 상당히 부드러워서 머리가 엉키지 않게 잘 발리는 부분은 좋았어요.

기존 엄마가 쓰던 염색약 브러쉬는 뻣뻣하고 골고루 발리지 않았다면, 뷰로웰 실리콘 브러쉬는 작지만 촘촘해서 머리카락 사이사이 잘 밀착되는 것 같더라고요.

 

사용전          /          사용후 

 

약 2분 뒤 머리를 감고 나왔어요. 엄마가 이렇게 빨리 감아도 되는 거냐며 의심을 품었지만 ㅋㅋㅋ

빨리 감아도 염색이 잘 되는지 궁금했거든요. 빨리 감으라고 재촉해서 나온 결과물!!

쨘!! 어때요? 사용하기 전과 비교해서 보니 꽤 잘 된 것 같죠??

엄마는 완전 만족하진 않으셨지만 혼자 하면 더 잘할 수 있을 거 같다고 그냥 달라고 하셨어요. 힝

 

뷰로웰 새치 염색제는 1호 다크 브라운, 2호 밀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나와있어서 자신과 맞는 컬러로 사용하시면 돼요. 저는 1호 다크 브라운을 사용했는데요. 완전 까맣지 않고 딥한 브라운이라서 기존 모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더라고요.

 

특허받은 염색제 조성물로 모발에 쾌속 침투하여 단 1~3분만으로도 컬러 체인지!

거기에 저분자 단백질 케어로 손상모에 영양과 윤기까지 더해주니 GOOD!

 

 

사용하고 난 브러쉬는 물에 깨끗이 씻은 후 물기를 제거해주면 다음에 또 쓸 수 있어요.

며칠이나 지속될지는 지켜봐야 알겠지만, 빠른 시간 내에 빠르게 컬러가 체인지되니 급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