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촉촉한 우유관리!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세럼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1. 1. 5.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드디어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이것저것 새 제품 써보느라 늦어진 새해 첫 포스팅이에요. ㅎㅎ

1월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계속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있지요.

추워진 날씨 탓에 피부에 각질도 생기고, 푸석푸석해지고, 피부 속은 건조한데 번들거리기까지!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수분을 쌓아주며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게 중요한데요.

촉촉한 수분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 줄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 세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 세럼 / 55ml

 

스킨앤랩은 모든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글로벌 더마 전문 브랜드입니다.

저는 처음에 된다 미용 만화에서 된다 님이 스킨앤랩 크림을 추천한걸 보고 스킨앤랩 크림으로 제일 처음 접하게 된 브랜드인데요.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은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에서 워낙 인기 제품이기도 하고, 사용해 봤을 때 트러블 없이 제 피부에 잘 맞았고 보습력도 상당히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세럼으로 도전하게 되었어요.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 세럼은 필라그린을 아주 작은 입자로 잘라 아미노산을 캡슐레이션한 필라씨드를 적용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필라그린이란 우리 피부 세포 속 천연 보습인자 단백질 원료 중 하나로,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데, 필라그린이 부족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 장벽이 약화됩니다. 

밀키 세럼이 건조해진 피부를 잡아주고 약화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 준다고 하니 기대가 돼요!

 

 

밀키 세럼답게 우유빛깔 제형이 눈에 띄는데요.

우유 단백질 추출물이 100ppm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요즘은 우유 성분이 너무나도 흔한 성분이 되었지만, 그 옛날 클레오파트라는 백옥같이 하얀 피부를 위해 매일 우유목욕을 했다고 하죠. 그 옛날부터 피부미용에 필요했던 우유 성분! 우유 단백질 속에는 타우린이 풍부해 피부미백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요.

 

 

얼굴에 펴 발랐을 때에는 부드럽게 스며들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부분이 좋았어요.

특히 쫀쫀한 느낌보다는 살짝 가볍게 발리는데 수분감이 찰랑찰랑 느껴지는 부분이 좋더라고요. 너무 묵직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만도 않은 딱 중간 느낌! 사계절 내내 쓰기 좋을 것 같았어요. 데일리 세럼으로 쓰기 딱 좋은 느낌 :)

 

 

많은 제품을 여러 개 바르는 것보다 탄탄한 수분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 세럼은 흡습 작용이 뛰어난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다당류성분)과 멀티 세라마이드, 판테놀, 필라그린 등 보습성분의 최적의 조합을 통해 밀키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흡수되어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줍니다. 수분이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쌓여 겉까지 탄탄하게 쏙 스며드는 느낌이랄까요?

 

특히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 세럼은 인공색소와 인공향료가 무려 0%! EWG 그린 등급의 착한 성분들로만 이루어져 피부 민감성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저 역시 트러블이 잘 나는 예민한 피부인데 사용감이 편안해서 손이 자주 가는 제품이에요. 밀키 세럼 바르고 그 후에 어떤 크림을 발라도 찰떡궁합! 밀착력이 좋아서 잘 어우러지고 화장이 밀리지 않아서 좋네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