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홈쇼핑 인기템! 물타지 않은 찐비타민 케어 DPC 비타민 세럼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1. 26.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몸이 피곤할 때 흔히 챙겨 먹는 영양제가 비타민이죠. 그중에서도 비타민C가 대표적인데요.

비타민C는 피로회복제의 주요 성분으로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만 비타민C는 산도가 높고 불안정하기 때문에 피부 속에 안정적으로 침투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기가 결코 쉽지 않은 물질인데요. 비타민C는 수용성이라 인지질로 구성된 피부 세포에 잘 흡수되지 않고, 물이나 공기에 닿으면 쉽게 산화되는 성질도 있습니다.

 

물에도 쉽게 파괴! 산소에도 쉽게 파괴! 빛과 열에 쉽게 파괴!

심지어 빠르게 산화되고 갈변되기 때문에 비타민C 제품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에서 만들어진 제품을 잘 골라야 하는데요.

 

 

5년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DPC에서 나온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홈쇼핑에서도 워낙 유명한 DPC 비타민 세럼!

럭셔리한 골드 빛 용기가 아주 고급지네요.

 

DPC 비타민 세럼은 순수 비타민C가 무려 25% 함유되어 있는데요.

영국의 DSM사의 순수 비타민이 함유되어 고순도, 고함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DPC 비타민 세럼을 꼭 사야겠다고 생각했던 부분은 바로 물 타지 않은 비타민 세럼이라는 부분인데요.

비타민은 물과 만나면 산화와 갈변이 쉽기 때문에 오래 쓰기 어렵습니다.

 

그동안 여러 비타민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그때마다 유리병 속의 색이 갈색으로 갈변이 쉽게 되더라고요. :(

그런데 물 타지 않은 비타민 제품이라고 하니 기대 반 두근 반!

 

더구나 빛과 열을 차단하기 위해 용기마저 이중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용기만 봐도 비타민을 굉장히 소중하게 연구한 티가 나네요. ㅎㅎ 산소도 차단하기 위해 에어리스 용기로 제작되어 있는데, 에어리스 용기는 대부분 처음에 펌핌을 많이 해야 합니다. 처음만 많이 펌핑해주면 나중에는 사용하기 편해요. :)

 

 

DPC 비타민 세럼은 신기하게도 토출구가 두 개로 되어 있습니다.

 

한쪽은 비타민 세럼 반대쪽은 수분 세럼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각 16.5g 씩으로 딱 1:1 비율!!

 

수분 세럼이 있음으로써 비타민만 발랐을 때 보다 보습력을 더 높여줍니다.

 

 

사용할 때에는 용기를 90도로 기울여 토출구가 수직이 되게 하여 펌핑해주는게 좋은데요. 비스듬히 사용 시 내용물이 용기 내로 흘러내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 개를 잘 섞어서 피부에 펴 바르면 서로 겉돌지 않고 잘 흡수되더라고요.

 

근데 저는 처음에 DPC 비타민 세럼을 발랐을 때 사실 너무 따가웠습니다. ㅎㅎ

그때 피부 상태가 많이 안 좋은 시기여서 그랬는지 두 번째 발랐을 때도 따갑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 무서워서 안 쓰다가 피부가 많이 회복되고 다시 도전해봤는데 피부가 건강한 날에는 덜 따가웠습니다.  제 피부가 민감성이어서 그런지.... 완전 무자극이라고 하긴 어려운 제품 ^^;;; 남들은 잘 쓰던데... 이 비싼걸 왜 받아들이지 못하니 피부야...

 

그래도 흡수만큼은 굉장히 빠르게 잘 전달이 되고, 즉각적인 광채 효과는 참 좋았습니다.

특히 바르고 나면 피부가 반질반질해지는 느낌은 있어요.

 

 

사용 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몸에도 피부에도 비타민 관리 놓치지 마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