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잦은펌과 고데기로 손상된 머리카락 살리기! 실크테라피 리바이브 앰플 에센스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1. 23.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피부가 건조한 만큼 머리카락도 건조하고 푸석하기 마련인데요.

저는 올해 잦은 펌과 매직으로 인하여 머리카락이 많이 상해있는 상태입니다.

머리카락 회복을 위해 헤어 에센스는 늘 챙겨 바르는 편인데요.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 60ml

 

헤어 에센스는 늘 홈쇼핑에서 실크테라피 제품을 쟁여놓고 사용했습니다.

특히 저는 여러 종류의 실크테라피 에센스 제품 중에서 오리지널 버전을 좋아했는데요.

 

파마가 탱글탱글하게 살아나는 느낌이 들고, 머리카락에 윤기가 확실히 살아서 좋았어요.

향도 은은한 실크 향 느낌이 듭니다. :)

 

특히 실크테라피 헤어 에센스가 좋은점은 끈적이지 않고 떡지지 않는다는 점!

어느덧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버전이 한 통밖에 남지 않아 이번엔 새로운 타입에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실크테라피 리바이브 앰플 에센스 / 60ml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실크테라피 리바이브 앰플 에센스!

 

제가 이걸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극손상 영양 에센스였기 때문인데요.

손상된 머릿결 복구하느라 꽤나 힘들었는데 아직 부족한 것 같아서 극손상모 케어 제품으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저는 이거 뜯을 때 너무 힘들었어요. 어찌나 꽉 패킹되어 있던지 :(

가위로 자르고 뜯다가 손 다칠 뻔했습니다. 뜯을 때 다들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겨우 뜯어서 뚜껑을 열어보니 안전하게 실링이 잘 되어 있네요.

용량은 60ml로 중용량 사이즈입니다.

 

리바이브 앰플 에센스랑 오리지널이랑 둘 다 동일한 60ml인데, 나란히 놓고 사진 찍으니 용기 자체는 리바이브 앰플 에센스가 살짝 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60ml 용량이 사용하기에 저는 딱 적당하더라고요.

너무 큰 용량은 사용하다 보면 좀 질리기도 하거든요. ㅎㅎ

 

 

제형은 오리지널 버전과 별 다른 점 없이 살짝 점성이 있는 텍스쳐입니다.

흡수력이 빠르고 오일리 함에도 불구하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점이 좋습니다.

 

다만 정수리 부분에는 떡질 위험이 있으니 최대한 사용을 자제하고, 머리 중간부터 끝까지 잘 발라주고 있어요.

 

더보기

모발 케어 효과가 뛰어난 실크와 깊은 보습력의 판테놀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진한 아르간 오일 보호막이 모발을 감싸주어 부드럽게 빗질이 잘 되는 머릿결로 만들어 줍니다.

 

첫 사용의 느낌은 사실 좀 충격이었습니다.향이 굉장히 강렬했기 때문인데요.

 

기존에 사용했던 오리지널 버전은 향이 은은한 편이었고, 신경 쓰일 정도의 향이 아니었는데...실크테라피 리바이브 앰플 에센스는 손에 짜자마자 향이 확~올라오더라고요. 아르간 오일의 향인지... 제가 선호하는 향은 아니라서 아쉽더라고요. 다행인 건 향이 그렇게 오랫동안 지속되진 않아 꾸준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하나 확실한 건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오일의 깊은 영양감 덕에 빗질이 잘 되고, 바르고 외출했을 시 바람 불고 휘날린 머리카락을 손으로 쓸어내려도 부드럽게 잘 내려오는 편이라는 겁니다.

 

역시 헤어 에센스는 실크테라피!

꾸준히 관리해서 손상모 탈출 시도해봐야겠어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