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곰손도 가능? 셀프 속눈썹 연장! 드레스킨 래쉬핏 키트

by 썸머트리 2020. 11. 12.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가끔 그런 날 있잖아요. 유독 속눈썹을 뽐내고 싶은 날.

눈 화장에 힘 좀 주고 싶은 그런 날 있지 않으세요?

 

특히 요즘은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에 살아가고 있기 때문에, 피부 화장이나 립보다는 눈 화장에 신경을 더 많이 쓰게 되는데요. 아이섀도랑 아이라이너를 해도 속눈썹에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마무리되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들잖아요.

 

저 같은 경우는 워낙 곰손 오브 곰손이라 인조 속눈썹을 사도 늘 망하곤 했었어요. :(

 

  • 붙이기 어려워서 실패!
  • 글루가 떡칠이 되서 실패!
  • 속눈썹 모양이 너무 과해서 실패!
  • 통짜 속눈썹이 내 눈 길이에 맞지 않아서 실패!

 

늘 실패만 하던 제가 조금은 쉽게 붙일 수 있는 인조 속눈썹을 발견했답니다.

 

▲드레스킨 래쉬핏 키트

 

패키지부터 고급스러운 드레스킨 래쉬핏 키트!

 

드레스킨 브랜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과 함께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방훈 원장님은 홈쇼핑에서도 종종 나오셨고, 방훈 TV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시죠~ 그런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만들어낸 속눈썹 제품이라고 하니 관심이 갈 수밖에 없는데요.

 

 

열어보니 속눈썹 내추럴/큐티/섹시 3종과 글루, 그리고 집게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제가 이 드레스킨 속눈썹을 픽한 이유는 다름 아닌 부분 속눈썹으로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그동안 제가 도전해왔던 인조 속눈썹은 통짜 속눈썹으로 되어 있어서 붙이기 너무 어려웠고, 내 눈 길이에도 맞지 않아서 제가 스스로 통짜 속눈썹을 잘라서 쓰기도 하며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었어요.

 

그런데 드레스킨 속눈썹은 이미 잘려져 나왔기 때문에!

제가 스스로 잘라 써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아주 기특한 제품입니다. :)

 

 

◈내추럴 : 약 8.8mm

◈큐티 : 9.2mm

◈섹시 : 9.5mm

 

내추럴, 큐티, 섹시 3가지 타입의 속눈썹 길이가 조금씩 다른데요.

내추럴은 정말 자연스럽게 또렷한 느낌, 큐티는 포인트 줄 때 유용하고, 섹시는 뽐내고 싶은 날 사용하면 좋아요. 근데 막상 섹시 타입 붙여도 그렇게 과하지 않고 부담스러워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세 가지 타입 모두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해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아주 유용한 사이즈예요!

 

부분 속눈썹으로 나와 있다 보니 눈 전체에 다 붙이지 않아도 중간에 2~3개 정도만 붙여줘도 자연스럽게 또렷하니 이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눈 전체에 다 붙이면 너무 느끼해서 ㅎㅎㅎ 부분적으로 사용해주니 훨씬 활용성도 높았고 골고루 섞어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예쁜 속눈썹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레스킨 글루카라 / 5g

 

드레스킨 속눈썹은 사용방법이 조금 특이한데요.

다름 아닌 이 마스카라처럼 생긴 제품이 글루 역할을 해줍니다.

 

일반 마스카라 바르듯이 슥슥 내 속눈썹에 발라주고, 글루를 발라준 내 속눈썹에 드레스킨 래쉬핏을 슥 갖다 대면 쏙! 붙더라고요. 너무나도 신통방통한 제품!

 

 

그동안 글루를 속눈썹 대에 힘들게 바르고 말리고.. 특히 눈 점막 쪽에 가까이 붙이는게 어려워 늘 실패했었는데, 드레스킨 래쉬핏은 점막에 붙이는게 아니라 내 속눈썹 털에 갖다 대기만 하면 붙으니까 너무 쉬운 거 있죠~

 

그리고 또 하나 좋았던 점은 속눈썹 자체가 굉장히 가벼워서 전혀 이질감이 없다는 점인데요. 저는 속눈썹 연장샵에서 연장도 여러번 해봤는데, 속눈썹 연장은 한번 하면 편하지만 눈에 이질감 있는 부분이 신경 쓰여서 답답했던 적이 많았어요. 나중에 연장한거 빠지면 듬성듬성 꼴 보기도 싫고... 아깝기도 하고... 그런데 드레스킨 래쉬핏은 내가 원할 때 셀프 연장이 가능하니까 돈 절약, 시간절약되서 참 좋은 거 있죠. :D

 

▲드레스킨 더블 클리어 립앤아이 리무버 / 80ml

 

특히 속눈썹은 리무버로 제거한 뒤 보관만 잘해두면 여러번 재사용 가능하니 알뜰살뜰 제품!

 

처음엔 사용방법이 어색할 수 있으나 터득만 하면 그야말로 꿀템입니다.

드레스킨 래쉬핏으로 초간편 셀프 속눈썹 연장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