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트로트 여신, 송가인 샴푸로 확~감아버려! V7 탈모샴푸

by 썸머트리 2020. 11. 10.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환절기가 지나면서 머리카락이 점점 빠져 고민이신 분들 있으세요?

 

  • 자고 일어나면 한 움큼씩 빠져 있어 고민
  • 머리카락이 힘 없이 가늘어져 고민
  • 윤기 없이 푸석해져 고민
  • 볼륨 없이 푹 꺼져 고민

요즘 탈모는 나이에 상관없이 빠르게 찾아오기도 합니다.

특히 탈모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두피와 모발관리도 필수가 되었는데요.

 

 

탈모로 속앓이 하시는 분들 눈여겨봐야 할 탈모 3종 세트!

탈모 샴푸, 탈모 트리트먼트, 탈모 에센스 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 100ml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있을 일명 송가인 샴푸!

송가인이 선택한 V7 안티헤어로스 샴푸입니다. V7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입니다. 송가인이 직접 다니는 청담 고급 헤어샵에도 입점되어 판매 중이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국민가수!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직접 부른 샴푸 음원 또한 화제죠? 송가인 님 SNS에서 들어봤는데 귀에 딱 꽂히더라고요. 중독성 강한 확~~감아버려~~~ 음원 수익금은 기부한다는 사실! 최고네요.

 

 

그동안 탈모샴푸의 고정관념을 씻어내는 V7 안티 헤어로스 샴푸!

V7 샴푸 용량은 500ml가 기본 입니다. 저는 선물 받은 제품이라 100ml 중용량 사이즈로 사용해 보았어요. 

 

탈모 샴푸 하면 뻣뻣해서 사용하기 불편했던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V7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특히 한번 짜는 순간 향이 확~ 느껴지는데 메이드 인 프랑스에서 온 오리엔탈 시그니처 향으로, 럭셔리하고 세련된 느낌의 향입니다. 다만 저는 제가 선호하는 향은 아니라 향이 너무 강하게 느껴졌어요. 

 

V7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블랙 7 콤플렉스 함유로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고, 두피와 모발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그밖에도 국내외 특허원료 성분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아낌없이 전달해주며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함유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더보기

*블랙7 콤플렉스 성분

검은깨 추출물, 흑미 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보리 추출물, 서양 산딸기 추출물, 검은서양 송로 추출물, 양 까막까치 밤나무 열매 추출물

 

 

제형은 마치 앰플 같은 텍스처로 투명한 블랙 앰플 제형이며, 깨끗한 두피를 위한 숯가루가 함유되어 뻣뻣하지 않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줍니다. 저는 사용해 봤을 때 개인적으로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요.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으로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샴푸 더라고요. 거품이 풍성하지 않다고 해서 세정력이 안 좋은 건 아니기 때문에, 샴푸 후 두피도 깨끗했고 일상생활했을 때 가려운 부분도 전혀 없었습니다.

 

▲V7 슈퍼 워터 헤어 에센스 / 60ml

 

두 번째 탈모케어 제품! V7 슈퍼 워터 헤어 에센스

저는 출근 전 또는 외출 전에 헤어 에센스는 꼭 바르는 편인데요. V7 슈퍼 워터 헤어 에센스도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샴푸랑 비슷한 향이 납니다. 저는 머리 말린 후 건조한 모발에 발라주곤 하는데요. 갈라진 모발 쪽에 발라주니 효과가 좋더라고요. 특히 머리카락 윤기가 빛에 반사될 때마다 예뻐 보여서 좋았어요. ㅎㅎ

 

▲V7 슈퍼 워터 트리트먼트 / 250ml

 

세 번째 탈모케어 제품! V7 슈퍼 워터 트리트먼트

저는 개인적으로 트리트먼트가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워터 타입으로 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10초 정도 마사지한 후 헹궈 주니 머릿결이 너무 부드러워지더라고요~! 푸석한 모발에 영양감을 듬뿍 넣어준 느낌? 특히 저는 워터 타입의 트리트먼트는 집에서 처음 써봤는데 뭔가 샵에서 케어 받는 느낌도 들었어요. ㅎㅎ 요즘 저의 헤어 필수템!! 다 쓰면 재구매 각 입니다. :D

 

 

이렇게 샴푸 / 에센스 / 트리트먼트 3종을 사용해 봤는데요.

탈모로 인하여 고민이신 분들이나, 럭셔리한 향, 또는 집에서 두피케어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