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각질 비켜! 지오마 바디스크럽으로 부드러운 아기 살결 만들기

by 썸머트리 2020. 11. 15.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겨울철 피부 몸살을 앓고 있는 건 얼굴뿐만이 아닙니다.

간지럽고 건조한 바디! 하얗게 올라오는 피부 각질이 고민인 시기죠.

파워 각질 제거로 맑고 깨끗한 바디를 만들어줄 지오마 바디 스크럽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지오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바디크림과 바디 스크럽 중 지오마 탈라소 바디 스크럽이 1위부터 5위까지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바디스크럽 부문 1위를 수상 했을 만큼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기 제품입니다.

 

저는 몇 년 전부터 지오마 바디 스크럽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언니가 사온 제품을 한번 써보고 쏙 반해서 그 후로 제가 직접 구매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짠!

이미 지오마 인텐시브 바디 스크럽은 한통을 다 비워 가고 있는데요. 포도향이 나는 스크럽이에요. 포도씨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고 하잖아요~ 포도의 수분과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데, 스크럽 후에도 건조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 가요!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던 아빠도 연고며 바디로션이며 다 발라봤는데 소용없다고 하시길래, 제가 이거 한번 써보라고 했더니 지오마 바디 스크럽 사용 후 많이 나아져서 엄지 척 해준 제품이에요!

 

남녀노소! 아빠도 쓰는 온 가족 템!

 

 

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피부 타입별, 향기별로 여러 제품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피치코코 제품을 골랐습니다! 이미 다른 제품들은 많이 써본 상태라 이번에 파우더룸에서 1위 했다는 피치코코 제품이 궁금했어요. :)

 

지오마 피치코코 바디 스크럽은 이탈리아 스타 뷰티 디렉터인 이베타 코코와의 콜라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향기+생기+보습 3중 바디케어 효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파츌러가 내장되어 있으며, 상단에는 오일층 하단에 가라앉아 있는게 사해 소금층으로 되어 있어요.

사해수 추출 성분은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쉽게 탈락할 수 있게끔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모공 속 피지를 흡착하여 깨끗한 모공 상태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소금으로 이루어졌지만 전혀 아프지 않고, 오히려 세게 문질러도 피부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피치코코를 처음 열자마자 복숭아 향이 폴폴~ 향기마저 기분 좋게 해 주네요.

복숭아씨 가루와 AHA 성분은 피부 각질을 연화시켜 각질 탈락을 유도시켜주는데요.

특히 모유 구성성분인 라우르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코코넛 야자오일과 목화씨 오일이 피부 영양공급에 도움을 줍니다!

 

지오마 바디 스크럽 HOW TO

①스파츌러로 오일층과 소금층을 잘 섞어 줍니다.

②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디에 5분 정도 부드럽게 롤링하여 마사지해줍니다.

③흐르는 미온수에 깨끗이 헹구어 주면 매끄럽고 부드러운 바디피부 완성!

 

 

저는 처음 사용했을 때의 그 부드러움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데요.

스크럽을 사용하고 롤링해주면 거품이 나는데요. 문지를수록 거품이 풍성해져요.

마사지해주고 물로 헹궈낼 때의 그 부들거림이란!

마치 내 피부가 아기 피부가 된듯한 느낌이 들어서 자꾸만 만지고 싶더라니까요. ㅎㅎㅎ

 

 

용량도 대용량으로 한번 사면 오래도록 쓸 수 있어 꿀템!

만족도 최상! 몇 년간 재구매템으로 아마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