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토너패드로 빠르고 쉽게 스킨케어! 코스알엑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패드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1. 22.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오늘은 친구랑 올리브영에 갔다가 친구에게 적극 추천받아 구입한 제품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저는 평소에 색조 화장품보다는 스킨케어 제품에 관심이 더 많은지라 이번에 토너 패드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클렌징 제품도 클렌징 패드로 쓰고 있어서 패드류가 사용하기 간편한 점이 좋더라고요. 올리브영에 너무나도 많은 토너 패드 제품이 있었는데, 고민의 고민 끝에 친구가 코스알엑스 토너 패드를 추천해주어 믿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코스알엑스 그린 히어로 카밍패드 / 70매 / 135ml

 

코스알엑스 브랜드 제품은 처음 써보았는데 디렉터파이 영상에서 많이 보던 제품이라 익숙했어요.

알고 보니 2019 코리아 유튜버 어워드 패드 부문 1위, 2019 상반기 결산 컨슈머 뷰티 어워즈 필링&보습 부문 2위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상위 랭킹을 달리고 있더라고요!

 

 

코스알엑스 토너 패드는 지성피부 / 건성피부 / 민감성 피부 총 3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요.

저는 건성용 수분 패드랑 고민하다가 결국 민감성 패드로 구입했답니다.

 

 

코스알엑스 토너 패드는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번 실링이 되어 있는데요.

저는 사용하기 불편해서 실링을 완전히 다 뜯어버렸어요. ㅎㅎ

 

제품 단상자 사용방법에도 기입되어 있듯이 패드가 마르지 않도록 뚜껑을 완벽 밀봉해주어야 하는데, 자칫 잘못 잠그면 패드가 다 마르지 않을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실링보다는 중간에 캡으로 하나 막아져 있었다면 패드가 마르지 않게 도와주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아쉽지만.. 뚜껑을 잘 닫아 쓰는 걸로~^^

 

 

패드는 한 통에 총 70매가 들어 있는데요.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을 수 있는 수량인데 생각보다 패드 한 장에 담겨 있는 내용물이 꽤 되더라고요.

손으로 짜보니 내용물이 상당히 많이 나왔어요. 

 

패드 크기는 좀 작은 편이지만 한 장으로도 충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서 저는 패드 한 장으로 얼굴 전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은 오늘은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수분이 더 필요하다고 느끼는 날에는 두 장씩 쓰고 있어요~ :)

 

 

코스알엑스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HOW TO

①세안 후 엠보싱 면으로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피부 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 냅니다.

②패드를 반대로 뒤집어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 결 방향으로 닦아주며 정돈시켜 줍니다.

③사용 후 패드가 마르지 않도록 뚜껑을 정확히 닫아 밀봉해 줍니다.

 

올록볼록 엠보싱면으로 각질과 피지 관리 및 노폐물 제거를 해주고, 반대쪽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하여 마무리해주면 끝!

 

저는 간편해서 손이 자주 가긴 하는데 아무래도 패드로 된 제품이다 보니,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어서 다른 토너류와 번갈아가면서 사용해주고 있습니다.

 

 

성분은 자연 식물에서 유래된 Green-Rx 컴플렉스가 10% 함유!!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준다고 하니 꾸준히 사용해 봐야 할 것 같아요~

 

더보기

*Green-Rx 컴플렉스

서양민들레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위치하젤), 티트리잎추출물, 쑥추출물

 

저는 계속 닦토용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용하다 보니 스킨케어용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수정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메이크업 수정할 때 물티슈라도 살짝 닦아내고 수정하는 편인데, 패드 케이스에 소량만 담아 들고 다니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쳤을 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패드 케이스도 따로 판매한다는 사실!

 

스킨케어도 가능하고 메이크업 수정할 때도 편리한 간편하고 쉬운 코스알엑스 토너 패드!

스킨팩 하기 귀찮을 때나 각질과 수분관리가 필요할 때 유용해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