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홈쇼핑 인기 아이템! 동국제약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1. 8.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여름 내내 장바구니에만 담아놨던 기미 앰플을 고민 고민 끝에 가을이 되고 나서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이미 생겨난 잡티들이 더욱 짙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거울 볼 때마다 짙어진 기미들을 보면서 속상하기도 하고 신경이 많이 쓰여서 관리를 해야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하게 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시중에 수많은 기미 케어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일단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제약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라 신뢰가 좀 더 가기도 했고, 요즘 홈쇼핑에서도 틀면 나오는 제품이라 궁금하기도 했어요.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 7ml*4ea(1box)

 

용량은 생각보다 굉장히 미니미 해서 놀랐는데요. ㅎㅎ

센텔리안24 멜라캡처 앰플은 7ml로 한 병 당 일주일 관리분입니다.

세안 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바르다 보면 놀랍게도 딱 일주일이면 한 병 순삭! 하게 되더라고요.

한 박스에 4병이 들어있으니 한 달 동안 집중 케어 가능해요.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일단 용기는 단단한 유리 소재에 스포이드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친절하게 스포이드 뚜껑까지 내장되어 있는 센스! 다만 사용하다 보니 스포이드가 짧아서 바닥에 있는 내용물은 잘 나오지 않아 아쉬웠어요. 그래도 탈탈 털어서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썼답니다. 아주 깨끗하게 3병 클리어~!

 

▲병풀 추출물 600,000ppm 함유

 

제형은 우유빛깔 고농축 앰플로 묽게 또르르 떨어지는 제형입니다.

보기만 해도 영양감이 가득한 느낌이죠. 고농축 앰플이지만 저는 부드럽게 발리는 발림성이 참 좋았어요. 적은 양으로도 촉촉하고 피부를 싹 감싸는 느낌이 들거든요. 흡수가 잘 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점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고영양 앰플 같은 경우는 간혹 트러블이 나서 고생하곤 했는데요. 센텔리안24 멜라캡처 앰플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효과에 도움을 주고, 센텔리안24 브랜드의 핵심성분인 TEC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줍니다.

 

더보기

TECA(센텔라아시아티카정량추출물)는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호랑이가 다쳐 상처가 나면, 이 풀이 난 곳에 상처 부위를 비벼 치유한다고 해서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며 각종 병을 치유한다는 의미로 병풀로도 불리는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입니다.

 

 

 

센텔리안24 멜라캡처 앰플을 바르고 나면 은은하게 광채가 올라오는데, 메이크업을 해도 광채가 사라지지 않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센텔리안24 멜라캡처 앰플은 이미 생성된 얼굴 전체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결과가 있어서 이 부분을 제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어느덧 한 병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기미 잡티에 대한 효과는 아직 미비하지만..ㅎㅎ 전체적으로 얼굴빛이 화사해지고 피부가 건강하게 밝아진 느낌이라 좋았어요. 특히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잘되다 보니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라 데일리 앰플로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브라이트닝 케어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