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발각질 이젠 안녕~ 올리브영 퓨어덤 보태니컬 초이스 엑스폴리에이팅 풋 마스크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12.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다들 발 각질은 안녕하신가요?

발 피부는 다른 부위 피부보다 각질층이 두껍고 굳은살도 잘 생기는 부위인데요.

특히 겨울철이 되면 더욱 건조해지며 뒤꿈치 굳은살이 갈라지고 거칠어지기 쉽습니다.

발 각질을 그대로 방치하거나, 혹은 손으로 잡아 뜯다가 상처 나기도 쉬운데요.

이제는 편하게 발 각질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양말처럼 신어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퓨어덤 풋 마스크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퓨어덤 보태니컬 초이스 엑스폴리에이팅 풋 마스크 / 20ml * 2매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퓨어덤 풋 마스크!

저는 이미 올여름에 사용해보고 효과를 톡톡히 봤던 제품이에요. 여름에는 샌들도 신어야 하고 양말을 신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발 각질에 특히 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는데요.

 

다양한 풋 마스크 제품들이 있었지만 퓨어덤 풋 마스크는 가격이 저렴했어요.ㅋㅋ 저렴한 만큼 효과가 별로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웬걸? 효과 만점! 맨들 맨들 해진 발을 보고 감격해서 그 이후로도 재구매한 상품이 되었어요.

 

 

이번에는 엄마랑 같이 하려고 2매 구입!

풋 마스크는 너무 자주 할 필요는 없고 한 달에 한번 정도만 사용하는 걸 권장하는데요.

 

퓨어덤 풋 마스크는 발 각질 제거와 트리트먼트가 가능하여, 이렇게 양말처럼 간편하게 쏙 신으면 되는 제품이에요. 파파야 성분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해주고 카모마일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 해요. 알코올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서 발톱의 네일 같은 경우는 지워질 수도 있다는 점!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사이즈는 270mm 이하로 사용 가능한 제품인데요. 저랑 엄마는 발이 225~230mm로 발이 작은 편이라 퓨어덤 풋 마스크를 착용하였을 때 윗부분이 많이 남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겉에 소재가 비닐이다 보니 발목 부분을 꽉 잡아주지 못하는 부분이 단점인데요. 저는 발목 부분을 고정시키고자 테이프로 발목 부분을 붙여주었습니다. 발목 부분을 테이프로 붙여두면 살짝 걸을 수도 있어요!

 

시트 안에 내용물이 미끌미끌한 편이라 퓨어덤 풋 마스크를 신고 난 후에는 최대한 움직이지 않는게 좋아요. 약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신고 있어야 해서 드라마 보거나 티비 보면서 사용하면 시간 금방 가요~

 

 

저는 1시간 뒤에 미온수로 발을 씻어내주었는데요. 씻고 나면 발은 그냥 원래 내 발 그대로입니다.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제품이 아니라, 약 5~7일 정도 지나야 각질이 천천히 벗겨지거든요. 사람마다 벗겨지는 시기는 개인차가 있는데, 저는 예전에 사용해 봤을 때 유독 늦게 벗겨져서 약 7일 정도 후에 천천히 벗겨지기 시작하더라고요.

 

피부가 막 허물 벗듯 한 겹씩 벗겨지는데 뜯어낼 때 그 엄청난 쾌감이란! 속이 뻥~~

고농도의 A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각질이 잘 벗겨지는 것 같아요.

벗겨낼수록 뽀얀 아기발이 되는 기분 ^^

 

 

이제 억지로 각질 뜯어내지 마시고 양말 신듯 간편하게 풋 마스크 신고 시원~하게 각질 벗겨 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