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더블 헤어 팩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14.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오늘은 헤어팩 제품을 소개하고자 해요.

제가 올 초에 미용실에서 펌 하다가 머리를 심하게 망한 적이 있어서 손상된 머리 복구하느라 진짜 오래 걸렸거든요. ㅠㅠ 머리카락이 개털 된다는 말이 딱 일정도로 빗자루처럼 뻣뻣하고 부시시함은 기본이다 보니 그동안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었어요. 다시 미용실 가서 영양이니 뭐니 추가하자니 돈이 부담되고..그래서 약 1년 동안 여러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그중에 좋았던 제품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더블 헤어팩 / 40g

 

바로 차홍 헤어 시스템 올 힛 더블 헤어팩!

홈쇼핑 좀 본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보셨을법한 차홍 헤어팩이에요. 

집에서 셀프로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인데요.

너무나도 유명한 차홍 원장님이 직접 참여하고 개발한 제품이라고 해요.

그녀의 헤어샵 차홍 아르더에서도 직접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마치 샵에 다녀온듯한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요. ㅎㅎ

 

 

제품을 뜯으면 이렇게 접혀 있는데요. 펼치면 크기가 상당히 커집니다.

모자처럼 생겨서 간편하게 머리에 쏙 쓰고 있으면 끝!

 

차홍 헤어팩은 특수 소재로 되어 있어서 수증기 증발을 막아주어 영양성분들이 모발에 골고루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 헤어팩과는 원단 자체가 다르고 머리에서 살짝 온열감이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온열감이 느껴지는 부분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

 

 

헤어팩 안쪽에 트리트먼트 영양성분들이 정말 듬~뿍 들어있어요.

겉보기엔 별로 없어 보여도 막상 만져보면 양이 상당하더라고요.

 

양이 무려 40g으로 저는 오히려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정수리에 기름질까 봐 걱정했어요. ㅋㅋ

다행히 기름진 현상은 없었고 오히려 머리가 차분해져서 좋았어요.

 

이렇게 많은 내용물들이 약 15분 후 헤어캡을 벗으면 신기하게도 남는 게 별로 없다는 사실!

머리카락에 그대로 쏙~~ 흡수되어요.

 

특히 특허성분 HP-DCC COMPLEX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보호해 줍니다.

 

 

차홍 헤어팩은 먼저 샴푸를 한 뒤 물기를 살짝 제거하고 헤어팩을 착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내 머리에 맞게 앞쪽 스티커를 이용하여 단단히 고정시켜주면 흘러내리지 않아요.

머리에 착용 후 트리트먼트 성분들이 골고루 흡수될 수 있도록 손으로 가볍게 마사지 해준 뒤, 약 10~15분 후 깨끗하게 헹궈 주면 됩니다.

 

근데 사용하다 보면 목 뒤로 물기가 계속 흘러내려요. 수건으로 목 감싸고 있어야 합니다. ㅋㅋ

단계가 복잡하고 생각보다 번거롭다 보니 저 같은 게으름뱅이는 꾸준히 사용하긴 힘들었어요.

그래서 요즘은 그냥 샤워할 때 헤어팩부터 착용해요! 

샤워할때 사용하면 쏘-간편! 물이 흘러내려도 기다림의 시간도 OK!

 

 

차홍 헤어팩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머리를 헹굴 때 부드럽게 촤르르 떨어지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손이 머리카락에 걸리지 않는 그 느낌! 긴 머리 여성분들이라면 다들 아시죠? 아침에 사용하면 그날 하루 정도는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뻣뻣함이 덜 하더라고요. 근데 효과가 며칠 동안 지속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저는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만 사용하곤 했어요.

 

머리카락이 개털이였을 당시 그 어떤 트리트먼트를 써도 뻣뻣했었는데 차홍 헤어팩만큼은 일시적으로라도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놓칠수 없는 제품이 되었어요. 귀찮음을 이겨내고 시간을 투자하면 윤기 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