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한 겹만 발라도 보습UP! 탄력UP! 포슐라 하이드라 퍼스트 퍼밍 크림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22.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추운 겨울에 옷을 레이어링 하듯 피부에도 스킨, 세럼, 에센스, 앰플, 크림 등 여러 단계로 레이어링 하며 보습을 채워주곤 하지요. 겨울철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을 크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크림이 있다고 하여 사용해 보았는데요. 한 겹만 발라도 마치 만 겹을 바른듯한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줄 일명 만 겹 크림! 보습 UP! 탄력 UP! 포슐라 하이드라 퍼스트 퍼밍 크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포슐라 하이드라 퍼스트 퍼밍 크림 / 주름개선 기능성

 

일명 김다미 크림으로 유명한 여배우 크림! 빨간 패키징이 인상적인 포슐라 하이드라 퍼스트 퍼밍 크림입니다.

근래에 CJ오쇼핑에서 매진할 정도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크림인데요. 찾아보니 50g 사이즈가 기본인 것 같더라고요. 제가 사용한 튜브 타입은 30g으로 소용량 사이즈입니다. :)

 

 

포슐라 크림은 특허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으로 초밀도 기술로 만들어진 크림입니다. 화장품도 각 회사마다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이나 공법마다 제품력이 달라지곤 하는데요. 포슐라 크림은 초미세 다이아몬드관을 통과해야만 만들어진다고 해요. 유효성분을 1,300 기압으로 밀어 넣어 시속 450km/h 속도로 만들어지는 초밀도 나노 사이즈로 유화시키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모공의 1/787 사이즈로 쪼개진 유효성분이 오일-워터-오일 초밀도 제형에 안정화되어 있어 피부에 도포 시 메마르고 불균형한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 밀도를 채워 줍니다.

 

 

한 겹만 발라도 만 겹을 바른듯한 탄탄한 피부가 된다고 하니 기대를 앉고 발라보았는데요.

제형은 일반 크림 제형과 비슷해요. 처음 딱 피부에 도포했을 때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보다는 쫀쫀하게 발린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흡수력이 굉장히 뛰어나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편인데 너무 빨리 스며든 탓인가? 크림을 발랐는데 살짝 건조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실 저는 포슐라 크림은 즉각적인 피부 속 3단 깊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이 제일 마음에 들었거든요. 0.5mm, 1.5mm, 2.5mm 점점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보습감을 부여해준다고 하여 아무래도 겨울철이다 보니 보습 쪽에 좀 더 기대를 했었어요. 그런데 막상 발라보니 촉촉하거나 보습력이 풍부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보습감보다는 탄력감이 더 뛰어나서 탄력 크림에 더 어울리는 제품이더라고요. 쫀쫀하게 발리는 발림성 때문인지 즉각적으로 피부가 탄탄해지는 느낌은 좋았어요. 탄력 크림으로 사용한다면 끈적임도 없고 마무리감이 벨벳처럼 매끈매끈해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다만 향이 굉장히 센 편인데 소량만 발라도 향이 진하게 올라와요.

 

 

벌써 한 해 다 저물어 가고 있는데 한 살 한 살 먹을수록 안티에이징은 필수잖아요.

놓칠 수 없는 탄력 관리! 포슐라 크림 종종 찾아 바르게 될 것 같아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