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임영웅 마스크팩! 퍼스트씨 비타민 마스크팩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24.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집에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홈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홈케어로 쉽게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인 마스크팩!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지요. 사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시트 마스크팩은 잘 찾지 않았는데요. 외부에 나갔다 들어오면 찬바람에 피부가 거칠어지고 피부 속 당김도 심해진 느낌이 들면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기초 케어만으로는 부족하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럴 때 긴급 처방하기 좋은 게 마스크팩 이잖아요. 외부환경으로 인해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건조한 날들의 연속인 요즘 같은 때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팩 함께 살펴봐요. :)

 

▲퍼스트씨 헤베 비타민 마스크팩 / 20매(1매 25g)

 

퍼스트 씨 헤베 비타민 마스크팩!

비타민C 세럼의 명가 퍼스트 씨에서 나온 비타민 마스크팩이에요. 이미 홈쇼핑에선 수많은 매진 행렬을 이어오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브랜드이지요. 저 역시도 퍼스트 씨 비타민 세럼과 비타민 마스크팩을 계속 재구매하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제가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팩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마스크팩으로 비타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는 부분이에요. 비타민 세럼이나 비타민크림은 간혹 얼굴이 따가운 경우가 있었는데,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팩은 전혀 따갑지 않아서 피부가 굉장히 편안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팩은 피부 고민에 따라 탄력/미백/수분 3가지 버전으로 나와있어서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습니다. 저는 3가지 타입 모두 사용해보고 그중에서 제일 좋았던 미백 라인만 따로 구매했어요.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팩은 특허받은 셀룰로오스 민트 원단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민트 하면 진정! 진정하면 민트! 진정에 정평난 민트를 시트에 담은 자연 친화적 시트로 자연의 색 그대로를 띄고 있어요. 약간 옐로빛을 띄어 누가봐도 비타민 마스크팩 느낌이 나요.ㅎㅎ 시트 원단은 완전 얇은 편은 아니고 살짝 도톰한 타입인데, 도톰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피부에 밀착이 잘 되는 편이라 집에서 붙이고 돌아다녀도 무리 없더라고요.

 

 

마스크팩을 꺼내보면 딱 봐도 엄청난 양의 에센스를 확인할 수 있어요.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팩은 영국산 순수 비타민C10가지 비타민 콤플렉스 VITA 10 SOME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아미노애씨드비타민 관리와 화이트닝 관리를 한 장으로 끝낼 수 있는 마스크팩이에요.

 

처음 얼굴에 올리자마자 쿨링감이 대박! 사실 여름에 즐겨 사용한 마스크팩이었는데 자극받은 피부에 올려두면 좋더라고요.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고 마무리감이 끈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팩은 사용 전 대비 3가지 피부톤(밝기톤/노란 톤/붉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이 있는데요. 마스크팩을 떼어내면 확실히 얼굴빛이 화사해지는 느낌은 있어요. 자기 전에 붙여두고 다음날 아침에 거울 보면 반들반들 광나는 피부 표현이 좋아서 계속 재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1일 1팩도 많이 하는 요즘! 공식 모델 임영웅이 선택한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팩으로 비타민과 미백관리를 한 번에 해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