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어서와 스타킹 후기는 처음이지? 일명 김나영 스타킹! 히든쉐이퍼 스타킹 후기

by 썸머트리 2021. 3. 16.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겨울 다 지나갔는데 뒤늦게 스타킹이 웬 말이냐고요?

우리에겐 꽃샘추위가 남아있잖아요. 요즘 날씨가 봄인 척하는데 바람은 아직도 많이 차갑더라고요.

4월까지 추운 대한민국 날씨! 추운 날에는 제대로 된 검정 스타킹 하나만 있어도 웬만한 바지보다 따뜻하다는 사실!

 

▲히든쉐이퍼 스타킹

 

제가 사용해본 스타킹은 바로 히든쉐이퍼 스타킹! 일명 김나영 스타킹이에요.

저는 그동안 스타킹이 다 똑같은 스타킹 아니야? 굳이 브랜드 스타킹을 신을 필요가 있나? 라며 저렴한 스타킹을 찾아 헤매곤 했었는데요. 이번에 히든쉐이퍼 스타킹을 신어보니 스타킹에 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히든쉐이퍼 스타킹은 뷰티 기능성 스타킹으로 쉽게 말해 보정 스타킹입니다.

 

올 겨울 동안 꾸준히 사용해본 결과 뱃살은 확실히 보정이 되더라고요! 허리 밴드 부분이 다른 스타킹보다 넓어서 배 부분을 넓게 감싸주면서 배를 탄탄하게 꽉 잡아주는데요. 입고 있으면 상당히 쫀쫀함이 느껴져서 타이트한 상의 입을 때 뱃살을 가려줘서 좋았어요. 뱃살과 함께 허리라인을 잡아주니까 전체적으로 실루엣이 이뻐요. 이거 완전 효녀 아이템!!

 

 

히든쉐이퍼 스타킹은 뱃살뿐만 아니라 부위별로 체형 보정이 가능한 스타킹인데요. 발목부터 허리까지 단계별로 압박 보정시켜주는 스타킹이에요. 특히 엉밑살, 엉덩이살, 엉덩이 승마살까지! 저 쫀쫀한 탄력감 보이세요? 높은 밀착력으로 힙업 보정도 가능하답니다. 세계적으로 신축성을 인정받은 첨단소재 라이크라 섬유 17% 함유되어, 신었을 때 굉장히 편안하고 특히 착용감 또한 좋았어요.

 

 

다리 반반 비교샷! ㅎㅎ

사실 저 같은 경우는 배 부분을 제외한 다른 부위는 특별히 보정이 된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는데요. ㅎㅎ 다만 압박되는 느낌은 확실히 있기 때문에 처진 살들을 꽉 잡아주는 느낌은 있는 것 같아요. 자유분방한 살들을 긴장감 있게 확 잡아줌으로써 라인이 더 돋보이는 느낌은 들어요.

 

특히 검정 스타킹도 여러번 세탁하면 올이 부풀거나 헤지기 마련인데, 히든쉐이퍼 스타킹은 소재가 좋아서 그런지 여러번 세탁했어도 탄력성이 뛰어난 부분이 좋더라고요. 아참 그거 아세요? 히든쉐이퍼 스타킹은 UV 차단도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외선 차단되는 스타킹이라니~ 신박하다 신박해! 심지어 기모 스타킹이 아닌 일반 스타킹인데도 보온성이 뛰어나서 올 겨울 한창 추웠던 날씨에도 히든쉐이퍼 스타킹 하나로 견딜 수 있었어요. 기모 스타킹 없이 올 겨울 히든쉐이퍼 스타킹 하나로 따뜻하게 지냈답니다.

 

따뜻하고 바디라인도 잡아주는 기특한 기능성 스타킹! 보정 스타킹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엄마도 같이 신기 좋은 효녀 아이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