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통째로 세탁 가능한 까사지오 베개 직접 사용 후기

by 썸머트리 2021. 3. 17.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일자목! 거북목! 목 척추후만증!

이거 다 가진 사람 나야 나!

 

그렇습니다. 저는 목이 안 좋습니다. 그래서 잘 때마다 목이 너무 불편했어요. 목이 아프면 저는 두통으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유독 누워있을 때 목이 불편한 느낌을 많이 받아서 목이 유난히 아팠던 어느 날 밤 갑자기 베개를 바꿔보고 싶더라고요. 그 새벽에 야심 차게 고르고 골라 까사지오 베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일명 요술 베개로도 유명한 까사지오 베개!

제가 까사지오 베개를 선택한 이유는 어떤 체형이든 어떤 자세든 내 몸에 딱 맞춰 감싸주고 받쳐주는 편안함을 제공해준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체공학 3D 입체구조로 수면 중 뒤척임에도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준다고 해요. 드디어 나도 꿀잠 잘 수 있는 건가 두근두근

 

 

박스를 열어보니 베개 2개, 커버 2개, 전용 세탁망 2개, 리플릿 1장이 들어있어요. 사용 시에는 손이나 머리로 문질러서 누웠을 때 자신이 목과 머리가 가장 편안한 형태를 만들어 준 뒤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손으로 슥슥~ 문질러 준 뒤 사용하였습니다.

 

특수소재인 마이크로 에어 텍스는 생산 특성상 사용 초기에 냄새가 느껴질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후각에 크게 민감하지 않기 때문에 냄새는 굳이 신경 쓸 만큼 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냥 바로 사용 고고!

 

사용감은 어땠냐고요?

 

ㅎㅎㅎ

ㅎ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편하지 않았습니다. 리플릿이 본 베개에 적응기간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3일 이상 사용해보는걸 권장드린다고 적혀 있는데.. 저는 현재 구입한 지 어언.. 4달째... 아직도 불편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후기도 나름 꼼꼼히 보고 산 건데.. 다들 편하다고 난리던데... 

 

개인적으로 제가 그동안 낮은 베개만 사용해왔었는데, 까사지오 베개는 꽤 높은 편이에요. 리플릿에 안내되어 있기론 평소에 베개를 낮게 사용하면 커버를 벗겨서 사용해보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커버를 벗겨도 좀 높더라고요. 모양이 덜 잡혔나? 싶어서 계속 문질러봐도... 소용없었습니다. 흑흑

 

 

그래도 까사지오 베개만의 좋은 점을 꼽자면 베개의 촉감은 참 좋았어요. 부들부들하고 매끄럽고 시원한 소재더라고요. 피부가 베개에 많이 닿을 수밖에 없는데 자극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장점은 베개를 통째로 세탁 가능한 점이 장점 중의 장점이에요! 베개는 보통 베개 커버만 세탁하기 마련인데, 알고 보면 베개 속 안에 세균이 엄청나다고 하잖아요. 통 세척이 가능해서 편하고 전용 세탁망까지 있으니 이걸로 위안을 삼아 봅니다. 

 

비록 저에게는 살짝 아쉬운 제품이지만 높은 베개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일자목에 좋은 베개 다시 찾으러 가요~ㅋㅋㅋ 모두 본인에게 맞는 베개 찾아서 꿀잠 주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