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자극없이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대용량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1. 29.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한 온도 차이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두피 또한 쉽게 건조해지는데요. 모발이 서로 엉켜 손상되기도 하고 특히 겨울철에 정전기도 자주 발생하곤 합니다.

 

두피관리도 필수인 요즘!

모발과 두피 관리의 가장 중요한 건 아무래도 매일 사용하는 샴푸가 아닐까요? 잘 맞는 샴푸 찾기도 어렵고, 양이 적어 오래 사용 못하는 제품들 사이에서 온 가족 사용 가능한 대용량 샴푸!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 / 1,000ml

 

딱 봐도 大용량 사이즈! 무거워서 한 손으로 들기도 버겁네요.

짐승 용량에 비해 가격은 어찌나 착하던지... 덥석 두 개를 구입하였습니다. :D

 

한 통당 1,000ml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

대용량이라 오래 사용해야 하는 만큼 성분도 착해야 하겠죠?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는 청정 히말라야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나드 허브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영양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전달되어 손상된 모발을 탄력 있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을 해주는데요. 코코넛에서 유래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는 순한 세정, 보습 장벽,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주며, 바바수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는 촉촉한 세정, 모공 클렌징,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합니다.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는 투명하고 묽은 제형으로 물과 만났을 때 거품이 아주 풍성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거품이 풍성해서 한번 펌핑만으로 긴 머리도 충분히 머리를 감을 수 있었고, 향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향이 너무 세지 않고 허브향이 은은하게 풍겨 안정되는 느낌을 전달하더라고요.

 

특히 하루 종일 밖에서 일하고 들어오면 두피에 미세먼지와 외부 오염 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를 잘해주어야 하는데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는 미세·초미세먼지 세정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였다고 합니다. 내 모발 속 미세먼지들 깨끗하게 없애줄 수 있어 안심하고 샴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외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면서 6가지 단백질과 11가지 아미노산이 모발과 두피 깊숙이 침투하여 거칠어진 모발을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데요!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는 일반 단백질이 아니라, 하이드롤라이즈드 고분자 단백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이란?

고분자 단백질이라고도 불리며 작은 입자가 건조하고 푸석해진 모발에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윤기 있고 부드러운 모발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 밀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 옥수수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 콩 단백질)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에 사용된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은 일반 단백질보다 더 입자가 작은 단백질로 잦은 드라이로 푸석해진 모발의 작은 틈까지 촘촘히 흡수되어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거기에 5가지 식물성 오일도 함유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영양성분들이 듬뿍 담겨 있어 샴푸 후에도 머리카락이 건조하지 않고 뻣뻣한 느낌도 없더라고요. 특히 차분해진 머릿결을 볼 때마다 만족 :D

 

두피도 자칫 잘못하면 트러블이 나기도 하는데, 순한 성분들로 순하게 세정되니 온 가족 사용하기 참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대용량 샴푸로 오래오래 건강한 샴푸 케어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