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순하게 자외선케어!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1.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사계절 주의해야 하는 자외선! 

계절에 상관없이 자외선은 사계절 내내 내리쬐고 있습니다. 

겨울이라도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자외선을 오래 받으면 피부에 잔주름이 생기고 잡티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자외선 차단제 구매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순한 자외선 차단제!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 50g

 

에끌라두는 20년 전통 에스테틱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20년간 현장에서 반영된 전문 지식과 경험, 노하우를 듬뿍 담아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저도 어릴 때 언니가 에스테틱에서 구입한 에끌라두 수분크림을 바르면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그 당시 수분크림 사용감이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선크림도 기대가 되었습니다. 더구나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2019 뷰티쁠 블라인드 테스트 1위에 선정되기도 하여 더욱 궁금했어요.

 

 

저는 어릴 때 생긴 주근깨와 나이 들면서 생긴 짙은 기미들이 자리 잡아서 사계절 내내 선크림은 꼭 필수로 바르는데요. 요즘은 선스틱이니 선젤이니 워낙 다양한 타입의 선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기도 하지요. 저도 여러 선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 선스틱은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 너무 밀려서 주로 바디용으로만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메이크업 전에는 항상 크림으로 된 선제품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선크림으로 발라야 메이크업도 잘 먹고 밀착력도 UP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

 

 

제가 선크림을 선택하는 선정 기준은 일단 번들거리지 않고 백탁 현상이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데요. 그중에서 에끌라두 선크림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바로 오일프리! 이 문구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오일 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트러블이 바로 올라오는 편이라 최대한 오일 제품은 자제하는 편인데요. 에끌라두 선크림은 오일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니 딱 저에게 필요한 제품이 아니겠어요? 제품명에 당당하게 오일프리! ㅎㅎ 다른 전성분 따지지 않고 바로 겟하였습니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SPF50+ PA++++ 로 국내 자외선 차단지수 최대 지수입니다.

하얀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한번 펴 바르기만 해도 수분감이 느껴지는데요. 백탁 현상이 없고 번들거림이 없어서 사용하기 편안합니다.

 

그동안의 선크림들은 사용감이 많이 무겁고 답답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 많았다면 에끌라두 선크림은 산뜻하게 마무리가 되는 점이 가장 장점인 것 같아요. 마치 수분크림을 바른 듯 가볍게 발리고 특히 끈적임이 없습니다!

 

 

간혹 선크림 중 눈이 시린 제품이 있는데 에끌라두 선크림은 눈 시림 현상이 없어서 좋고, 선크림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피부톤이 살짝 환해지는 느낌도 들어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적당한 것 같아요. 오일이 없기 때문에 지성이신 분들도 편안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모든 피부, 모든 계절에 안성맞춤이라 데일리 선크림이에요!

 

자외선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면 노화가 빨리 시작되니, 에끌라두 선크림으로부터 자외선 피부 보호 시작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