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이중턱 없애기!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1. 30.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살이 찌면 자연스럽게 내려앉는 턱살 고민이시죠?

이중턱은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 외에도 무턱인 경우에도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이중턱은 다이어트를 한다 해도 빠지기 쉽지 않죠.

오늘은 이중턱이 고민이신 분들이 눈여겨봐야 할 이중턱 밴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 1박스 4매

 

메디앤서는 90여 년 전통 삼양그룹의 생명 바이오 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R&D 기술과 어바웃미의 화장품 개발 노하우가 만나 빠르고 정확하게 피부 고민의 해답을 제시해 주는 더마 케어 전문 라인입니다.

 

 

요즘 리프팅 밴드가 참 여러 종류로 잘 나오고 있는데요. 

리프팅 밴드 하면 일단 귀에 거는 귀걸이 타입이 제일 많이 생각나곤 하죠. 

근데 귀걸이 타입은 사용해보면 귀가 아파서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밴드는 귀걸이 장치가 없는 일자 타입의 밴드로 되어 있습니다. 

과연 일자로 생겼는데 내 이중턱을 잘 끌어올려 줄까요?

 

 

짠 이 탄력감 좀 보세요. 쫀쫀하게 쫘악~~ 늘어나는 신축성 좋은 밴드!

턱 아래에서부터 부착 후 위로 쭉 당겨주면 귀에 거는 장치 없어도 접착력이 우수해서 잘 붙어 있습니다.

붙여서 관리하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 이름값 하네요.

 

다만 붙일 때 구레나룻 조심해야 합니다. 접착력이 좋기 때문에 떼어낼 때 머리카락이 뜯기더라고요..ㅎㅎㅎ 내 소중한 머리털 지키면서 이중턱 관리해야지요. 그리고 너무 욕심내서 잡아당기면 오히려 눈이 처질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끌어올려줘도 이중턱은 쫀쫀하게 잡아줍니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밴드는 탄성력이 우수한 ESB™ 소재 적용한 밴드인데요.

쭉쭉 늘어나는 신축성과 편안한 탄력 관리를 도와줍니다.

 

더보기

*ESB™이란?

Elastic Spring Band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하여 스프링처럼 본연의 형태로 돌아오는 신개념 밴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HOW TO

①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밴드를 꺼내 필름을 제거합니다.

②떼어낸 면이 피부를 향하게 합니다.

③밴드의 양 끝을 잡고 밴드 중앙 홈을 턱 끝 가운데 맞춥니다.

④턱 라인을 따라 올리듯이 당겨 붙여줍니다. 밴드 끝 부분을 약 10초 정도 지그시 눌러 밀착해 줍니다.

⑤약 15~20분 후 밴드를 떼어내고 스킨케어로 마무리해줍니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밴드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 함유로 탱탱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데요.

삼양 바이오팜의 TDS 연구기술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주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밴드 붙여보고 탄력감이 너무 좋아서 엄마도 하나 붙여드렸는데, 엄마도 밴드가 짱짱하니 일시적으로 리프팅된 느낌이 들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이중턱이나 처지는 피부 탄력으로 여러 가지 시술도 고민이 되는데, 시술은 무섭고 관리는 필요하고 그럴 때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밴드로 관리해주면 일시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4주 동안 사용하면 하악 리프팅과 처진 이중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 테스트 결과까지 있으니 꾸준히 한번 사용해 보려 합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