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랄라블라 숨은 꿀템! 올리브오일 리무버 코튼 스틱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4.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더 중요한 거 아시죠?

특히 눈 화장을 깨끗하게 지워줘야 눈 화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안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데요. 

진한 눈 화장을 한 후에는 눈꺼풀 사이사이, 속눈썹 점막 부분까지 꼼꼼하게 닦아 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눈 화장을 클렌징할 수 있는 리무버 스틱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올리브오일 리무버 코튼 스틱 / 50매

 

랄라블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올리브 오일 리무버 스틱입니다.

저는 항상 눈 화장을 지울 때에는 면봉으로 립 앤 아이 리무버를 사용하여 클렌징 해주곤 했는데요. 

요즘엔 면봉에 오일이 함유되어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는 사실!

 

랄라블라 올리브 오일 리무버 스틱은 순면 100%로 되어 있으며, 뾰족 팁 부분에는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클렌징하거나 메이크업 수정할 때 용이합니다. 라운드 팁 부분은 순면으로 뽀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면봉은 총 50개이며 하나하나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고, 가볍고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파우치에 쏙쏙 넣고 다니면서 메이크업 수정할 때에도 굉장히 유용합니다. 특히 여행 다닐 때 면봉이랑 립 앤 아이 리무버까지 챙겨가기 힘들었는데 리무버 스틱 하나면 짐도 가볍고 간편하더라고요.

 

 

저는 메이크업할 때 아이라인은 꼭 하는 편인데, 제가 주로 사용하는 붓펜 아이라이너와 펜슬 아이라이너 두 가지를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위에가 붓펜, 아래가 펜슬 아이라이너인데요.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뾰족 팁으로 슥슥 문질러 주니 펜슬 아이라이너는 부드럽게 잘 지워졌습니다. 다만 붓펜 타입은 여러 번 더 문질러 줘야 깨끗하게 닦이더라고요. 리무버 스틱은 아무래도 한 개당 용량이 0.04g 들어있기 때문에 저같이 평소에 립 앤 아이 리무버를 흠뻑 적셔서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아쉽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계속 사용하다 보니 요즘엔 립 앤 아이 리무버로 먼저 클렌징을 해주고, 랄라블라 리무버 스틱으로 남은 잔여물들을 닦아내어 사용해주고 있습니다. 간혹 아이 리무버로 지워도 다 닦였다고 생각했던 눈 화장이 한번 더 닦으면 잔여물이 나올 때가 있더라고요. 섬세하게 클렌징해줘야 눈가 주변에 색소침착을 예방할 수 있으니 꺼진 불도 다시 보기로 해요! ㅎㅎ

 

 

랄라블라 리무버 스틱은 휴대성이 좋아서 파우치에 몇 개 넣고 다니면 메이크업 수정할 때에도 굉장히 편리한데요. 마스카라가 번져서 팬더가 된 다크서클이나, 눈 두덩이에 묻은 아이라인, 입술 각질 등 간혹 민망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리무버 스틱을 이용하여 슥슥 닦아내 주니 수정 메이크업으로 아주 딱이더라고요. 특히 아이라인 그리다가 삐끗할 때 사용하면 참 좋습니다. 곰손들에게 필수템 ㅎㅎ

 

리무버 스틱으로 편하게 메이크업 수정 & 클렌징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