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달팽이크림 어디까지 써봤니? 미즈온 스네일 리페어 퍼펙트 크림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0. 12. 5.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어릴 때 엄마 화장대에서 많이 보던 달팽이 크림!

달팽이 크림은 엄마가 젊은 시절부터 제가 어른이 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달팽이 점액 성분 중 뮤신 성분이 피부에 생긴 상처를 회복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서 피부 재생효과로 유명하고, 또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저는 수많은 달팽이 크림 중 미즈온 달팽이 크림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미즈온 스네일 리페어 퍼펙트 크림 / 50ml

 

미즈온 브랜드는 CC크림을 국내 최초로 탄생시킨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혁신적인 R&D 기술로 만들어낸 미즈온 달팽이 크림은 어떨지 기대가 되는데요.

 

미즈온 달팽이 크림은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올인원 스네일 리페어 크림

☞스네일 리페어 퍼펙트 크림

 

이렇게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는데요.

 

올인원 크림은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주는 크림이고, 퍼펙트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크림입니다.

 

 

제가 사용한 달팽이 크림은 스네일 리페어 퍼펙트 크림입니다.

달팽이 크림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듬뿍 발라 영양 공급을 해주고 싶었거든요.

용기에 달팽이 그림이 너무 깜찍하네요. 이건 누가 봐도 달팽이 크림! 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중간에 캡으로 보호해주고 있네요.

꼼꼼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용량도 50ml로 넉넉히 사용 가능합니다.  :)

 

 

하얀색 크림 제형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데요.

달팽이 점액 성분이 들어간 거라 약간 끈적거리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너무 부드럽게 스며들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가 되는 점이 신기했어요. 특히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누워도 베개에 묻어남이 적어서 좋더라고요.

 

 

제형은 두드릴수록 늘어나는 텍스처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 쫀쫀함 좀 보세요. 제형에서부터 탄력감이 짱짱한게 보이죠?

두드릴수록 쫀득쫀득 늘어나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미즈온 스네일 리페어 퍼펙트 크림 포인트 체크!

∨달팽이 점액 여과물 60% 함유

∨참마의 식물성 뮤신 함유

∨우수한 보습력

∨브라이트닝 케어

∨저자극 포뮬러

∨탄력 강화

 

미즈온 달팽이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무려 60% 함유되어 있습니다.

달팽이 크림인 만큼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부여해줍니다.

 

참마는 점액질, 뮤신, 비타민, 미네랄 등으로 구성되어 브라이트닝과 보습효과를 주는데요.

참마와 달팽이점액여과물이 만나면 시너지 뿜뿜~! 피부는 탱탱~!

 

 

보습력과 영양감이 뛰어나서 여러 스킨케어를 바르지 않고, 스킨과 달팽이 크림만 발라줘도 많이 건조하지 않더라고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향이 너무 세다는 거..? 개인차 있겠지만 저는 향이 너무 세서 코가 아팠습니다. :(

 

미즈온 달팽이 크림은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화학적 성분 13가지를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니 달팽이 효과 누려 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