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장미향 폴폴~이태리 로버츠 수분크림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1. 8. 14.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꺄아 여름이에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 사용해봤어요.

 

 

바로 이탈리아 국민 스킨케어 브랜드 아쿠아 알레 로제 로버츠 수분크림인데요. 제가 한때 이 브랜드에서 나온 로버츠 장미수를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 순하고 막 쓰기 좋아서 몇 병이나 비워냈을 정도로 재구매한 제품이었는데, 우연히 홈쇼핑 보다가 로버츠 수분크림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궁금한 건 못 참지>. < 바로 도전!!

 

 

뚜껑을 열어보니 영롱한 핑크빛..

몰캉몰캉해 보이는 장밋빛 핑크 제형...

 

얼굴에 도포하자마자 장미향이 방안을 가득 메워요.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아니라 뚜껑을 열자마자 장미향의 존재감이 강렬하게 느껴져요. 장미향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대 환영템!! 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향이 너무 센 느낌이었어요.

 

 

로버츠 수분크림은 4가지 장미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다마스크 로즈꽃 추출물 / 프렌치 로즈 꽃수 / 프로방스 아미 꽃 추출물 / 로즈힙 열매 추출물 이 4가지가 모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매끄러운 보습막을 형성해 줍니다. 거기에 반짝이는 수분 광채는 덤! 거기에 95%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제일 좋았어요.

 

 

제형 자체가 무겁지 않고 가벼운 타입이라 겨울보다는 여름에 쓰기 좋은 편이에요. 가볍다고 해서 보습을 놓칠쏘냐!! 임상을 찾아보니 보습 / 피부 속 보습 / 경표피 수분 3중 보습효과 임상실험을 완료하였더라고요. 보습감도 좋고 발림성도 참 좋은데 단 저에게는 흡수가 참 더뎠어요. 몇 번을 문질러도 피부 속에 쏙 안 들어가서 계속 롤링을 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바쁜 출근길보다는 밤에 듬뿍 바르고 자는데요. 끈적임 없고 번들거리지 않아서 밤에 바르고 바로 누워도 베개에 묻지 않아 좋고 여름에 사용하기 최적화인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