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블랑두부 누본셀 고백키트 앰플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2. 1. 18.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요즘 인스타 하다 보면 여기저기 인플루언서들이 파는 물건들이 참 많죠.

도대체 SNS에서 파는 물건은 누가 사나 했는데..

 

네.. 그게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특히 제 눈에 띄던 블랑두부님 제품을 사보았어요.

어찌나 피부가 블링블링 빛이 나던지..

어느덧 팔로우하고 있는 나를 발견! 

 

요즘같이 추운 날 거칠어진 피부에 반짝반짝 윤광 한 스푼 하고 싶잖아요.

블랑두부 제품 중에서 시선을 빼앗긴 제품은 바로 누본셀 고백키트 앰플이었어요.

 

공구로도 많이 파는 것 같던데, 저는 CJ오쇼핑에서 구입했어요. 

홈쇼핑이 아무래도 구성이 좀 더 좋고 혜택이 좋아서 자주 애용하곤 합니다

그래서 덕분에 CJ오쇼핑 미리 주문 혜택으로 득템한 나의  고백키트! ㅎㅎㅎ

가격은 꽤 비쌌지만 나이 한 살 더 먹으니 기능성 화장품을 찾게 되더라고요.

 

 

짜잔! 구성 푸짐한 것 보세요. 이게 무려 두 박스!

심지어 한 병당 고깔 스포이드 한 개씩! 

저는 고깔 개수 동일하게 줘서 이 점이 참 좋더라고요.

간혹 다른 제품들은 고갈이 부족할 때가 있는데..

고백키트 앰플은 한 병당 한 개씩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

 

 

이렇게 병에는 동결 건조한 인체 지방 줄기 세포 배양액이 들어있고요.

알루미늄 뚜껑 깔 때 조심하세요! 저는 하나 까다가 잘못 까서 한병 못 까고 있어요. ㅎㅎ...

앰플은 인체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세라마이드 3이 함유되어 있는 앰플이에요.

 

 

앰플을 병에 표시된 선까지 부어주세요.

사르르 녹는 모습 보이시나요? 흔들어서 녹여준 뒤고깔을 끼워 사용하면 됩니다. 참 쉽죠?

동결 건조된 셀과 앰플이 만나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요.

 

 

앰플을 섞어서 녹여주면 투명한 제형이 되는데, 발랐을 때 꽤 묵직한 느낌이에요.

허나 발림성이 좋고 다만 제 피부에는 흡수가 살짝 더디지만..

바른 즉시 수분감이 풍부해지는 느낌이고 약간의 탄력감이 느껴집니다.

 

 

저는 벌써 4병 비우고, 5병째 사용 중인데요.

한 병당 한 5~7일 정도는 사용하는 것 같아요. 양도 꽤 넉넉해서 좋아요.

근데 아무래도 고깔을 끼워 사용하다 보니 바닥에 깔린 것까지 깨끗하게 사용되지는 않는 듯해요.

아까워라 ㅎㅎ

 

고백키트 앰플 바르고 메이크업하면 얼굴이 반짝반짝 윤광이 도는 느낌이 들어서

요즘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입니다. 단, 듬뿍 바를 시 메이크업 밀림 주의! ㅋㅋ

 

꾸준히 써서 좋은 효과 만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