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프로폴리스로 탈모케어! 두피케어! 아이덴 탈모샴푸 사용후기

by 썸머트리 2021. 8. 15.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오늘은 탈모샴푸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바로 아이덴 비 프로폴리스 시그니처 탈모샴푸!

 

 

요즘은 샴푸 하나 사려고 해도 탈모샴푸가 아닌 샴푸가 거의 없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탈모가 있는 건 아니지만 제가 아이덴 탈모샴푸를 선택한 이유는 프로폴리스 샴푸라고 해서 관심이 생겼는데요. 프로폴리스 연구만 19년 동안 해온 프로폴리스 강자 아이덴 브랜드에서 만든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무려 44.7% 함유된 프로폴리스 샴푸라고 하니 안 사볼 수가 없더라고요. 그 귀한 항산화 성분 프로폴리스로 샴푸를 만들었다니? 프로폴리스는 피부에도 좋고 두피에도 좋고 참 여러모로 고마운 존재인 것 같아요. 한창 프로폴리스 앰플로 피부케어 했었는데, 이제는 프로폴리스로 두피케어 고고!

 

 

홈쇼핑에서 구입한 아이덴 프로폴리스 탈모샴푸 5종! 보기만 해도 참 든든하네요.

아이덴 브랜드는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식물성, 기능성 제품으로 세계 10개국과 미전역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라고 해요. 거기에 19년간 탈모개선과 두피 건강을 연구해온 아이덴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샴푸인데요.

 

 

4가지 핵심 탈모 기능성 성분 비오틴 / 덱스판테놀 / 나이아신아마이드 / 살리실릭애씨드로 탈모 기능 꽉 잡아주고, 샴푸에 안 좋은 성분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 인공색소 / 실리콘 오일 / 파라벤은 쏙 빼주어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샴푸를 손에 덜어보면 정말 꿀처럼 꿀 색깔이에요. ㅋㅋㅋㅋ

거품도 잘나고 은은하게 퍼지는 프로폴리스 향이 참 좋았어요. 사실 아직 탈모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샴푸 후에 부드럽게 내려오는 머릿결이 좋더라고요. 부스스함을 좀 정돈해주고 차분해지는 느낌? 다만 살짝 불편한 점은 샴푸가 펌핑형이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후기가 참 좋은 상품이더라고요. 저 역시도 재구매할 의사 있는 샴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