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피부 진정이 필요할땐? 셀레피덤 티트리 앰플!

by 썸머트리 2022. 1. 20.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한창 더운여름날 토너 겸 앰플로 사용할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요.

대용량으로 막 쓰기 편하고 자극이 없었으면 좋겠는 제품을 찾던 중에 발견한 셀레피덤 티트리 앰플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짠! 한병당 100ml로 고농축 대용량 앰플입니다.

색깔도 싱그러운 그린빛! 자연 유래 색소로 딱 티트리 색상이 눈에 띄네요.

 

사실 이 제품은 여름에 구입한 제품인데요.

날씨로 인한 열감과 마스크로 인한 피부 자극 때문에 한동안 볼에 뾰루지가 안 없어져서 스트레스였거든요.

피부 진정엔 뭐니 뭐니 해도 티트리잖아요. 20,000ppm이 함유된 티트리로 피부의 붉은스팟과 유분감을 잡아줘서 피부 진정 관리에 딱 좋아요.

 

 

용기 입구가 특이하게 생겼죠?

저는 바로 얼굴에 갖다 대서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편리해요.

손에 덜지 않아도 되고 양도 적당히 나와서 사용이 간편합니다.

 

물처럼 주르륵 흐르는 제형으로 저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셀레피덤 티트리 앰플은 특히 흡수가 빨라서 좋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바르기 좋았어요.

그래서 벌써 2통 클리어!!

 

 

아! 그리고 끈적이지 않아서 여름철에 팍팍 사용했던 것 같네요.

용량도 대용량이라 듬뿍듬뿍 발라도 흡수가 잘 되어요.

지금은 날이 추워져서 찬바람에 피부가 많이 거칠어졌는데, 거칠어진 피부에 티트리 앰플로 진정 관리해주고 있어요.

 

여러모로 사계절 템!! 사계절 내내 쟁여두고 쓰고 싶은 제품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