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라비오뜨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탱탱한 피부 홈케어!

by 썸머트리 2022. 1. 24.

안녕하세요. 썸머트리 입니다.

 

겨울 되니 피부가 찢어질 듯 건조하여 찾게 되는 마스크팩!

여러분들은 어떤 마스크팩으로 관리하세요?

저는 촉촉하면서도 탄력과 기미를 더블로 잡는 마스크팩이 있다고 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바로 라비오뜨 콜라겐 마스크팩입니다.

패키지부터 핑크 핑크 한 게 시선강탈이네요.

한 박스에 10 매입 들어있어서 넉넉히 사용 가능해요.

 

 

안을 열어보니 콜라겐 에센스가 가득한 시트가 나오네요. 햐..

시트부터 남다른 라비오뜨 마스크팩! 라비오뜨만의 특허 시트로 제작되어 있는데요.

시트에 하이드로겔 에센스를 더블 코팅하여 물만 부어도 시트 자체로 겔화되는 시트입니다.

시트부터 다른 라비오뜨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면 아주 초밀착되어 흘러내리지 않아서 참 좋더라고요.

저는 마스크팩 붙이고 실내 자전거 20분 하면서 티비 시청하는데, 운동하면서 붙이고 있어도 떨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밀착력 GOOD!

 

제형은 약간 크리미한 겔 타입인데요. 콜라겐 덩어리가 가득한 느낌이 들어요.

얼굴에 붙이자마자 느껴지는 에센스의 힘!

다만 저는 시간이 지난 후 마스크팩을 떼어낼 때 금방 피부가 마르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마스크팩을 떼어낸 후 얼굴에 별로 남는 게 없는 느낌이랄까요..ㅎㅎ

 

 

라비오뜨 마스크팩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이 무려 95% 함유되어 압도적인 탄력의 힘을 자랑하는데요.

저는 사실 탄력뿐만 아니라 기미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여 솔깃하더라고요.

나이 들면서 탄력도 떨어지지만, 하나 둘 늘어나는 기미가 참 고민이었는데 탄력과 기미를 더블로 잡는 일명 두 마리 토끼 잡는 것 같은 느낌? ㅋㅋ

 

피부 겉/속 더블탄력 개선에 도움

피부 겉/속 더블기미 개선에 도움

 

임상결과로도 나온 뚜렷한 효능효과가 제 맘을 설레게 하네요.

라비오뜨 마스크팩으로 1일 1팩하는 요즘! 꾸준히 홈케어 해서 탄력 기미 둘다 잡자구요!

 

 

 

 

댓글